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21:15:1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한국전기안전공사 천안아산지사 봉사자 15여명과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이동훈) 전기기술 봉사팀 20여명은 탕정면 매곡1, 2리를 방문해 전기재해예방을 위한 농촌주택 전기 안전점검과 전기설비 개선과 LED형광등 교체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노후주택의 재해 예방과 주민의 안전복지향상을 위해 천안아산지사 직원과 삼성디스플레이 전기 봉사단이 함께 6개조로 나눠 봉사활동을 펼쳤다.

 

마을회관과 독거어르신의 집안 구석구석 살피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점검을 실시하고 누전차단기 설치, 콘센트 점검, 고장난 전등 등 불량 노후전기설비를 무료로 교체하면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펼쳤으며 전기안전에 대한 예방활동을 병행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심흥섭 탕정면장은 “전기안전점검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동절기 난방용 전기사용으로 인한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준 좋은 계기가 된 거 같으며 소중한 시간을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으로 애써주신 한국전기안전공사와 삼성디스플레이 전기기술 봉사팀에게 감사를 드리며 노후로 인한 전기안전 사각지대인 농촌마을 재난취약가구에 대한 전기안전 점검을 통해 전기 재해 없는 마을이 됐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26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