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1 11:25:3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광역시는 21일 서대전역 이용객 증대 주변 상권 활성화 방향 모색 연구용역을 입찰 공고기간은 21일부터 3월 6일까지다.

 

용역의 배경과 목적은 호남고속철도 개통 이후 서대전역 KTX가 대폭 감축되면서 서대전역 이용객의 불편은 물론 유동인구가 현저히 줄어들어 역 주변 상권의 어려움이 가중됨에 따라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함이다.

 

주요 과업내용은 서대전역 이용 현황과 주변 상권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이를 기초로 서대전역 접근체계 개선 방안 등 서대전역과 주변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안을 제시하는 것으로 이번 용역은 대전역과 서대전역 일원을 특구로 지정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할 예정이다.

 

입찰 참가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나라장터에 학술 연구용역으로 등록된 업체로 정부나 지방자치단체가 출연하는 연구기관, 대학교(대학원·산학협력단·부설연구기관), 민간 법인 등이 해당되나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되며 공동수급은 불가하다.

 

입찰서 제출기간은 오는 3월 2일부터 6일 오전 10시까지며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가격)입찰서로만 제출이 가능하며 기술제안서는 6일 오후 6시까지 대전시청 첨단교통과를 방문 접수해야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