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1 22:16:1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2018 계룡군문화축제의 일환으로 시행하는 아빠와 함께하는 1박 2일 병영체험을 6일부터 7일까지 계룡시 안보체험장(계룡대 활주로 옆) 내 오토캠핑장에서 운영한다.

 

이번 체험행사는 지난 9월 12일부터 20일까지 가족단위로 54팀을 신청 받아 26개팀을 선발했으며 아빠와 함께 1박 2일간 군병영생활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갖는다.

 

세부 프로그램은 용도령 열차타고 계룡대 영내투어, 외, 세줄 타기, 막타워 훈련, BB탄 사격체험, 소공연 관람과 이벤트 참여, 위문편지 쓰기, 반합라면 체험 등이 있고 특히 4개조로 나눠 2시간씩의 야간 순찰을 하는 등 자녀들이 아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됐다.

 

특히 야간 병영체험 훈련은 개인이 가져온 텐트에서 1박을 하며 참가한 가족들과 함께 밤하늘에 빛나는 별자리를 하나 둘 찾아보고 군용 건빵을 먹으며 도란도란 아빠가 경험했던 군생활의 아련한 추억을 되살릴 것이다.

 

1박 2일간 병영체험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빠와 자녀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추억을 만드는 계룡군문화축제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계룡군문화축제는 금암동 특설무대를 중심으로 계룡대 활주로와 엄사 원형광장 등 시 일원에서 군문화 콘텐츠를 풍성하게 준비해 육군의 지상군페스티벌과 함께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국민들에게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1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