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9 19:12:2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KT&G논산지점은 부여군내 위치한 군부대를 방문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서장병에게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김재학 지점장은 “후원을 추진하면서 방식과 절차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부대와 부여군청에서 많은 협조를 해줘 후원금을 잘 전달할 수 있었으며 서장병이 빨리 완쾌돼 지역사회 일원으로 건강하게 생활하기 바라며 부여군민들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장병은 초등학교 때 부모의 별거로 어머니와 여동생과 지내왔으나 2011년 형편이 악화되면서 가족과 뿔뿔이 흩어져 지냈으며 유일하게 연락이 닿던 어머니의 사망소식으로 큰 심적 고통까지 이중고를 겪고 있다.

KT&G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성금으로 모은 상상펀드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기업으로 이번 후원금도 평소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을 기울인 김재학 지점장이 서장병의 사연을 알게 돼 임직원 기부청원제(사내 게시판을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연을 임직원들에 알려 격려 댓글 200개가 초과되면 청원내용을 채택하는 KT&G의 독창적인 기부제도)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 전달했다.

또 KT&G논산지점은 지난 2017년 말 논산항공학교에 후원금 300만원, 논산 지체장애인협회를 통해 추천받은 저소득층 학생 5명에게 장학금 각 40만원을 전달해으며 2018년도에도 저소득층 7명의 학생에게 교복지원금 180여만원, 부여와 논산대대에 위문금 200만원씩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덕준 대대장은 “우리 장병에게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이런 큰 기부를 해줘 정말 감사하고 서 장병도 빠른 완쾌로 후원자에게 보답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