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9 17:32:2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문화도서관사업소 산하 쌍용·두정·성거·아우내·신방 5개 도서관은 다음달 13일부터 7월 4일까지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도서문화프로그램은 지역의 독서문화 생활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계층 대상 총 20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자녀와 소통하는 독서&글쓰기(쌍용), 그림책 속 마음 깊이 읽기(두정), 나는야! 과학 실험 대장(성거), 활력과 행복을 더하는 웃음코칭(아우내), 우리사회 핫! 이슈 디베이트(신방) 등이 구성됐다. 

동남구 지역인 아우내·신방도서관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서북구 지역인 쌍용·두정·성거도서관은 22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으며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참가자 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도서관 홈페이지와 각 도서관 내 게시판을 참고하면 되며 기타 문의는 쌍용, 두정, 성거, 아우내, 신방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