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9 08:10:0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은 13일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공장장 정현칠)과 전통시장 상품권 전달식을 진행했다.

 

상품권 전달식은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으며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총무팀장 오영환 부장을 비롯한 노동조합아산위원회 한석모 사무장 등 관계자와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이건열 관장이 참석했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관계자는 "설 명절 기간 동안 아산 지역 내 소외계층이 뜻 깊은 명절을 보내고 전통시장 상품권 후원을 통한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상품권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채종병 관장은 “우리 나라 고유의 명절인 설 연휴에 기업의 뜻깊은 후원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으며 온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도 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을 포함, 아산지역 사회시설을 대상으로 전통시장상품권 1200만원 상당을 전달했으며 이밖에도 설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에게 9억50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상품권을 지급해 재래시장활성화와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기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0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