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2 22:49:5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은은한 가을달빛에 곱게 물든 백제 왕궁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도 백제문화단지관리사업소는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백제문화단지 야간 개장을 실시한다.

 

백제문화단지는 백제의 건축 양식을 사실적으로 재현해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담아낸 곳으로 올해부터 호텔롯데 롯데리조트가 위탁 운영 중이다.

 

이번 야간 개장 시간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로 백제문화단지를 찾는 가족과 연인들이 백제 왕궁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 백제문화단지관리사업소 관계자는 “가을밤 백제문화단지에서는 은은한 달빛과 아름다운 조명 아래 백제 역사문화의 절정을 이룬 사비궁과 백제 왕실 사찰인 능사의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백제문화단지는 낮 시간대 외줄타기와 타악 퍼포먼스, 사물굿판, 퓨전국악 등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상설 공연이 펼쳐진다.

 

상설 공연은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차례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0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