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21:54:1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 대술면은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군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관내 기관단체와 마을주민, 공무원 등이 함께하는 설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대청소에는 새마을협의회, 적십자봉사회, 의용소방대, 여성자율방범대, 생활개선회 등 관내 기관단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실시했으며 면 소재지, 주요도로변, 하천주변 등 각 기관단체별 청소구역을 지정해 쓰레기를 수거했다.

특히 의용소방대의 협조를 받아 지난 12일 내린 눈으로 도로와 인도에 쌓여있던 눈과 흙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작업도 병행했다.

지난 10일부터는 관내 19개 마을 면민들이 동참하는 가운데 마을회관과 마을 진입로, 마을안길 등을 청소하고 마을회관 경로당의 태극기, 군기 등을 일제 정비함으로써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을 만드는데 앞장섰다.

전태선 대술면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설을 맞아 각 기관단체 회원들과 마을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2월 말까지 기관단체, 마을주민과 함께 지속적으로 청결활동을 전개해 살기 좋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