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7 20:50:4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7일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 당진시지회 주관으로 제14회 당진시 이통장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통장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는 행정의 일선에서 시민 봉사에 앞장서 오고 있는 이 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 통장 상호 간 우의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다.

 

7일 열린 올해 행사는 아르드벨리댄스 공연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체육대회, 노래자랑, 축하공연 순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개회식에서 시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합덕읍 교동2리 이용기 이장이 당진시장 표창을 받은 것을 비롯해 모두 40명의 이 통장들이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이후 진행된 체육대회에서 읍면동 대항 볼링축구와 운동화 투포, 제기차기 등 이색경기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김홍장 시장은 “이 통장 여러분들은 주민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시민들의 복지증진과 시의 발전을 선도해 주시는 주역이며 시는 이 통장님 여러분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주민과 행정의 가교자로서 활동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06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