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15:06:2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한산소곡주갤러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전국 직거래장터에 참가해 한산소곡주의 홍보와 판매에 큰 성과를 올렸다.

한산소곡주갤러리는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양재AT센터에서 열린 설맞이 전통식품 한마당과 12일과 13일까지 아산시에서 열린 삼성디스플레이 설맞이 직거래장터에 나서 한산소곡주 시음 진행을 통해 홍보하며 2000만원의 매출액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서천군 핵심사업인 한산소곡주 명품화 사업의 일환으로 한산면 지역 65개 소곡주 양조장에서 생산한 한산소곡주와 소곡화주를 전시 판매하는 한산소곡주갤러리는 지난해 10월부터 민간위탁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연희 한산소곡주갤러리 대표는 “전국 직거래 장터에 참여해보니 한산소곡주의 옛 명성이 아직도 많이 살아있음을 느꼈으며 올 한해는 한산소곡주 캐릭터인형인 누룩이와 화비를 활용해 소비자들에 친근하게 다가가는 홍보와 마케팅에 많은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산소곡주갤러리는 오는 5월 전북 부안에서 열리는 오복마실축제의 전국 축제캐릭터 퍼레이드에 참가 신청을 완료한 상태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