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1 20:17:4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굿뜨래전문자원봉사단이 이동봉사활동을 위해 찾은 남면 대선2리 마을회관은 이른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의 발길로 북적였다. 

 

굿뜨래전문자원봉사단은 매월 1~2회 이상 관내 마을회관 등을 순회하며 8개 분야(테이핑요법, 발마사지, 이혈요법, 수지침, 이·미용, 네일아트, 농기계 수리, 전자제품 수리)의 전문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생활밀착형 봉사활동을 전개해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날 남면 대선2리를 비롯한 인근 마을 주민들은 한적한 시골 마을에 찾아와준 자원봉사자들에게 반가움과 고마움을 전하며 높은 참여율과 호응도를 보여 자원봉사자들의 보람도 배가 됐다.

 

마을 어르신 한 분은 “손톱 정리와 네일아트를 받아본 것은 머리털 나고 처음인데 멀리 우리 마을까지 와서 이렇게 성심껏 봉사활동을 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정말 고맙고 이런 좋은 프로그램이 앞으로도 쭉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은 전문자원봉사단 양성을 위해 희망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테이핑요법, 이혈요법, 발마사지, 이․미용, 수지침, 네일아트 등의 전문자원봉사자 양성교육을 연 3회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을 마친 전문자원봉사자는 군민을 위해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해 행복한 동행 따뜻한 부여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02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