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0 18:05:0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오는 9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군민체육관에서 2018 청양고추구기자배 시니어, 실버 전국남녀 배구대회를 개최 한다.

 

사)한국시니어?실버배구연맹과 청양군 배구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청양군, 청양군체육회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60개 팀 1000여명이 참가해 남자 시니어부, 여자 시니어부, 남자 실버부로 나눠 진행된다.

 

경기는 생활체육 9인제 경기방식으로 진행하며 예선전 조별 리그전과 결선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우승팀을 가리고 시상에는 페어플레이상, 화합상, 최우수 선수상, 감독상, 심판상이 수여되고 부별 우승팀에는 상금 5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청양군은 지난 7월에도 2018 전국대학배구선수권대회를 개최 700여명의 선수와 가족들이 참가한 바 있으며 청양군에서 전국 대회 유치 시 행정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참가 인원이 매년 증가하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이바지를 하고 있는 종목이다.

 

김돈곤 청양군수는 "대회 기간 청양의 명산 칠갑산과 최고의 매운맛을 자랑하는 청양고추 그리고 동양의 3대 장수식품 중의 하나인 구기자가 어우러진 대회로 참가한 선수들이 아름답고 멋진 추억을 만들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01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