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계룡시, 제2회 사회복지의 날, 복지박람회 개최 복지종사자 격려, 유공자 표창, 복지박람회 체험 한마당 2024-09-06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계룡시민체육관에서 제2회 계룡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과 복지박람회를 개최했다.

 

시가 주최하고 계룡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9월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 종사자간 유대 강화와 지역주민들의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키 위해 민관이 함께 협력을 통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1부 사회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사회 복지 윤리선언, 복지 계룡을 위한 다짐의 퍼포먼스 순으로 기념식이 진행 됐으며 이어 2부는 각분야의 재능나눔 공연으로 패션쇼, 유아부 율동, 지역아동센터의 가야금 연주, 다문화협회의 장구연주, 시니어 라인 댄스가 진행돼 신명나고 풍성한 행사가 됐다.


또 지역 18개 사회복지 기관 단체, 시설 등이 참여한 복지박람회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체험하는 참여와 나눔의 장으로 복지 다트와 OX게임, 업사이클링 양말목 만들기, 커피 드립백 만들기, 임산부 체험, 무장애 환경 인식개선 체험 등으로 꾸며졌으며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복지 관련 정보와 체험을 제공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응우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며 복지서비스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사회복지 종사자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전하고 계룡시는 더나누는 복지, 더행복한 yes 계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