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예산군립도서관, 독서의 달 맞이 서경덕 교수 초청 북콘서트 개최 오는 28일 군립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 2024-09-04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립도서관은 오는 28일 군립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에서 서경덕 교수를 초청해 한국 문화와 역사 홍보, 왜 중요한가 주제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서경덕 교수는 한국문화 홍보의 전문가로 2005년 대한민국 최초로 뉴욕타임즈 독도 광고 게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홍보하는데 앞장서 왔으며 최근 역사 왜곡을 바로잡기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북콘서트는 에제르 아트홀 소속 김수지 바이올리니스트의 식전공연과 2024년 예산군공공도서관 다독자 시상식을 시작으로 서경덕 교수와 글로벌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전세계에 우리 문화와 역사를 홍보해야 하는 이유와 시민참여의 중요성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10일 오전 10시부터며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 이상 청소년과 성인으로 참여 희망 군민은 예산군공공도서관 누리집 행사 참가 신청 메뉴에서 하면 된다.

 

군립도서관 관계자는 “독서의 달을 맞아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함께 들을수 있는 세대를 아우르는 강의를 준비했으며 지역민께서 우리 역사와 문화 홍보에 관심을 갖고 그의의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